티스토리 뷰

2018 러시아 월드컵 분위기로 우리나라도 한껏 분위기가 업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 마당에 남북 관계도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어떻게 경제만 확실하게 좋아진다면 우리나라도 꽤 괜찮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집값도 좀 내리고요. 우리나라에서는 평생에 집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야하는 형편입니다. 이렇게 살지 않고 그냥 욜로로 살겠다는 사람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요. 이런 삶은 아마 유명 축구선수에게는 이해할수 없는 삶일지도 모릅니다. 엄청난 연봉을 받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리오넬 메시 연봉


손흥민의 연봉 주급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성은 얼마나 받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것은 세계적인 탑 클래스의 축구선수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에 뛰고 있는 선수들은 일반적인 삶이 아니라 부귀영화를 누릴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정도에 갈 정도라면 엄청나게 축구를 잘해야하고 해당 국가에서 홍보효과도 어마어마 할것입니다. 그런 선수의 연봉을 얼마나 받게 할까요? 오늘은 리오넬메시의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몸값과는 다를수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르헨티나 선수 리오넬메시의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리오넬메시는 스페인 라리가의 바르셀로나에서 2004년부터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마치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나서 계속해서 축구를 한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선수이며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우승후보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시는 매번 월드컵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ㅇ. 메시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선수이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발롱도르 5회 수상을 하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로 손꼽히며 호날두의 펜과 메시의 펜으로 나뉘어지기도 합니다.

리오넬 메시의 연봉은 무려 1300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폰쉽을 모두 합친 금액이며 호날두에 비해서 더 많은 연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리오넬 메시가 전세계 축구선수 중에서 연봉이 1위라고 한 뉴스에서 발표하더라고요. 하지만 여러가지 광고와 홍보 등등을 합치면 아마 호날두가 더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리오넬메시의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시즌인만큼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스웨덴전에는 비록 패했지만 보다 투지넘치는 경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