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리는 발리에서 생긴일이라는 드라마와 함께 엄청나게 급 부상하면서 한국인이 찾는 관광지중에 탑오브 탑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혼여행지로도 손색이 없으며 많은 한국인들이 찾고 있는 휴양지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화산폭발 등의 이슈로 지금은 관광객이 꽤 줄어든 것으로 보이지만 아직까지도 여전히 인기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발리에는 다양한 먹기리와 즐길거리가 있기 때문에 최고의 신혼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발리는 어느나라?


발리가 요즘 유독 눈에 띄는 이유는 바로 화산폭발 때문입니다. 발리는 엄청난 화산 폭발때문에 피해를 입은 것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신혼여행지로 탑에 손꼽히는 하와이도 화산폭발이 이따르면서 이런 섬에 대한 위험이 커지고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위험한 여행은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자신이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발리라면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위조지폐등의 위험도 있기 떄문에 항상 해외여행을 할때는 조심해서 다녀야만 합니다. 별일 아니라고 생각하고 갔다가는 큰 피해를 입을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발리는 어느나라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발리는 인도네이아와 싱가폴 사이에 있기 때문에 싱가폴의 땅이라고 생각을 할수도 있습니다. 싱가폴 여행을 하면서 덩달아 발리 여행까지 하는 사람도 많으니까요.

하지만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땅입니다.




ㅇ. 발리는 최근에 아주 큰 화산폭발이 일어나면서 관광에 비상이 생겨났습니다. 발리는 아무래도 관광이 주 수입원인데 이것으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면 타격이 막심하게 됩니다.

발리의 건기는 4-10월로 비가 적게오니까 이날로 여행을 잡는게 가장 좋습니다. 11월에서 3월은 비가 많이 오는 우기이기 때문에 여행을 하기에는 약간 비가 와서 망칠수도 있습니다.


이상 발리는 어느나라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발리의 국적?이라고 해야할까요. 발리는 인도네시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