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타고니아 하면 어느 위치 지역보다는 오히려 옷을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을 것입니다. 파타고니아 옷은 재활용품 또는 약간 친환경적인 브랜드로 캠퍼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디자인도 참 예뻐서 사랑받고 있지요.

파타고니아 매장을 지날때면 한번씩 보곤 하는데 레트로 자켓 조끼가 대표적 상품입니다. 상당한 인기 때문에 매번 다른 색상으로 출시를 하지만 가격도 다른 후리스에 비해서 비싼데도 불구하고 수량이 부족해 빨리 사지 않으면 사이즈를 구할수 없는 실정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파타고니아 지리적 위치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파타고니아 브랜드도 지리적 위치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이런 지리적 위치를 바탕으로 등산과 캠핑 그리고 등반에 필요한 장비를 고안해 내서 만들어 낸 브랜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수원단과 같은 것들도 상당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타고니아 옷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알겠지만 사실 가격에 비해서는 감성 값이 상당히 큽니다. 이런 친환경적 브랜드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파타고니아의 지리적 위치 설명에 대한 옷 브랜드에 대해서만 말씀드렸네요.

아래를 보면서 파타고니아 브랜드가 아닌 칠레 파타고니아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파타고니아는 남아메라카 아르헨티나의 그리고 칠레의 영토입니다. 파타고니아는 자연지명을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파타고니아의 위치를 알아보면서 미국에도 파타고니아가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ㅇ. 파타고니아는 대표적으로 아래에 보이는 지역과 같습니다. 아르헨티나와 칠레에 위치하고 있는데 산맥으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아래의 지도는 대표적으로 아르헨티나의 위치에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상 파타고니아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파타고니아가 그냥 의류 브랜드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또하나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