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해외여행

괌 어느나라 땅인가?

모나리사 2018. 4. 29. 10:18

태교여행지로 손 꼽히는 괌은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른곳보다 호텔이 잘되어 있어서 임산부가 가서 쉬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태교여행지로 손꼽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시대가 변하면서 이제는 점점 태교여행까지 신경쓰는 날이 왔습니다.


괌까지 가는데 비용은 크게 들지 않지만 아무래도 동남아에 여행을 가는 것 보다는 호텔의 비용이 꽤 비싼 편입니다. 비행기 값이 얼마 하지 않아서 만만하게 봤다가는 호텔비로 비행기값보다 훨씬 사용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괌 어느나라 땅인가?


괌에 사드가 있다는 것은 다들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괌의 한쪽은 군사지역 한쪽은 휴양지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 또한 괌에 여행을 가본적이 없기 때문에 상세하게 공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떠오르는 것은 태교여행밖에 없네요.


요즘에는 하도 태교여행이 유행이라서 누구든지 다 괌으로 여행을 가더라고요. 애기를 낳고 나면 애기를 돌보느라 여행을 생각할 시간도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최대한 갈수 있을 때 마지막 여행을 다녀오자는 의미가 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괌은 어느나라에 속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괌은 우리나라에서 크게 부담없이 갈수 있는 휴양지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일본인과 유럽인들 등등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미세먼지 걱정없이 아주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휴양을 즐길수 있습니다.




ㅇ. 괌은 미국령 땅으로 말하자면 미국땅 입니다. 괌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괌에서는 대부분이 군사지역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한쪽은 군사지역 한쪽은 휴양지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사드가 배치되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지요.


이상 괌은 어느나라 땅인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주말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