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도 현재 올뉴쏘렌토를 타고 있습니다. 올뉴쏘렌토에서 더뉴쏘렌토로 바꿀까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그때 마침 가장 마음에 드는 트림이 바로 넘버원 에디션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가성비가 좋고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옵션들을 딱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더이상 선택할 길 없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히려 지금 자동차보다 가격은 같지만 옵션과 외관 등등으로 더 향상됐기 때문입니다. 여러모로 이득이 많았었는데 이 트림때문에 기아자동차에서 오히려 손해를 보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손해는 아니겠지만 수익성이 떨어졌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2019년형 더뉴쏘렌토 가격표


올뉴쏘렌토에서 더뉴쏘렌토로 넘어오면서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지만 훨씬 많이 가다듬어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안개등부분과 라이트부분이 많이 바뀌면서 이전의 쏘렌토가 완전히 투박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쏘렌토의 디자인이 워낙 안정감있고 잘나왔다 보니까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에서 더이상 바뀔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섬세하게 바뀌는 것을 보니 디자이너들이 보통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잘 만들긴 하나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더뉴쏘렌토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제 넘버원에디션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올뉴쏘렌토가 싼타페에 밀려서 판매량이 저조하다면 모를까 제 생각에는 이대로 쭉 갈것 같습니다. 또다시 넘버원에디션같은 트림이 나와준다면 정말 좋겠지만 아직은 계획이 없어보입니다.

2019년형으로 바뀌면서 가격표 자체가 바뀌었지만 뿐만아니라 변속기도 2.0에 8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가격이 약간 올라간것을 알수 있습니다.




ㅇ. 여전히 2.0디젤도 2.2디젤이 존재하고 2.2디젤에 조금 더 많은 옵션을 추가 할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또한 더뉴쏘렌토 마스터라는 옵션을 만들면서 완전한 풀옵션이 생겨났습니다. 이제 싼타페에서 할수 없었던 옵션까지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ㅇ. 2.0 터보 가솔린 모델도 판매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굳이 이 모델을 구매할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취향에 맞도록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상 더뉴쏘렌토 2019년형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이 바뀐것은 없지만 넘버원에디션을 선택할수 없다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결국에 넘버원에디션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재고차를 구매해야 하는데 잘팔리는 쏘렌토가 재고차가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