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는 카페 중에 하나입니다. 스타벅스에 가면 편안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고 하고 싶은 업무를 볼수 있는 곳입니다. 체인점이다 보니까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커피한잔을 시켜놓고 편하게 있을수 있지요.

스타벅스는 사람들이 찾아가서 테이크아웃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스타벅스 커피 한잔을 마시면 출근 분위기도 나고 좋지요. 스타벅스는 일반적인 아르바이트생을 채용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을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타벅스 매장 지점별 영업시간


대부분의 가맹점 가게가 그렇듯이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의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야만 문이 닫힌 가게를 가지 않을것이빈다. 스타벅스는 24시간 하는 곳이 많을 것같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스타벅스의 24시간 지점은 제가 아는 한에서는 한군대밖에 없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곳에서 편하게 밤늦게까지 있을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술을 마시고 스타벅스에 찾아간다면 영업시간을 잘 확인해야 할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매장별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알고 싶은 지점의 정보를 확인하고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대부분 비슷한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자신이 아침일찍 가거나 자정쯤에 간다면 한번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요.




ㅇ.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지점을 선택해서 상세정보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 지점의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를 알수가 있습니다.



ㅇ. 영업시간 보기를 선택하면 자세한 영업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영업시간이 다를수 있으니까 꼭 여기서 확인을 하고 커피를 마시러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벅스 매장별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날짜별로 요일별로 다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