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코더 중에서 거의 가장 유명했던 것인 다음 팟 인코더 인데요. 다음 카카오가 합병 되면서 카카오TV로 통합되고 다음 팟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음 팟 인코더도 이용할 수 없는데요.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경로마져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프로그램으로 알집 압축을 해보았습니다. 다음팟 인코더를 이용해서 파일 명을 바꾸고 용량도 줄이기 위해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다음 팟 인코더는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제 절대 구할 수 없고 블로그나 타 사이트에서 구할 수 밖에 없어졌습니다.

 

아래는 다음 팟 인코더 설치 방법과 구버젼 다음팟인코더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코더의 최고 대명사였던 다음팟인코더의 파일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아래의 파일을 두개 다 받으시고 첫번째 파일을 압축 풀기하면 두개 동시에 압축이 풀리면서 설치 프로그램이 압축해제가 됩니다. 다운로드 하시고 아래의 설치 방법에 대해서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구버젼에서 업데이트 할 경우 DTS 변환이 불가합니다.

 

 

 

▼ 다음팟 인코더의 설치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위의 알집 파일을 압축 풀기 한 후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팟 인코더의 경우 구버젼 2.1.4.53 버젼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DTS 오디오 변환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을 선택해주세요.

 

 

동의함 을 선택해주세요.

 

 

▼ 설치하려는 구성요소는 자기에 맞게 설정한 후 다음 을 선택해주세요.

 

 

▼ 설치 위치를 설정한 후 설치 를 시작합니다.

 

 


▼ 설치가 완료되서 실행시키면 새로운 버젼이 나왔다고 합니다. 설치 할꺼냐 말꺼냐 이것이 문제인데 절대로 설치하지 마십시오. 이전 버젼이 DTS 변환이 가능해서 더 좋습니다. 취소 를 선택해주세요.

 

 

▼ 아래와 같이 다음팟 인코더가 잘 실행됩니다. 이제 동영상 편집을 통해서 용량도 줄이고 파일 변환도 해보아야겠습니다.

 

다음팟 인코더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과 합병하면서 다음팟 인코더는 사라지겠지만 구버젼의 장점을 살려 블로그의 다운로드를 통해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7 자동업데이트 해제 하기 방법 완벽정리

포토스케이프 이미지 이어붙이기 방법

컴퓨터 사양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페이스북 메일 알림 해제 방법

카카오톡 번호없이 계정 두개 만들기 방법

 

 

'IT Program > 다음팟인코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팟인코더 동영상 자르기 방법  (0) 2017.0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