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도 자동차가 많아지면서 주차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나마 아파트의 경우에는 한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괜찮은데 다른 주택단지 쪽에서는 이중주차는 기본적으로 하고 있는 것도 볼수가 있습니다.

다닥다닥 붙어있는 차들을 보면 이곳에 주차를 하고 생활을 하려면 진짜 운전을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런 주차 대란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결국에는 돈을 주고 주차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서울의 경우는 불법주차조차도 힘드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현대카드 무료주차


다른 대 도시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서울은 주차장앱을 통해서 저렴한 곳을 알아보는 것이 정말 유용합니다. 원래 잘 사용을 안했었는데 한번씩 서울을 갈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리 카드결제도 되니까 따로 돈을 추가로 지불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저렴한곳을 찾거나 아니면 자신이 가입되어 있는 카드사의 혜택을 통해서 또는 경차 장애인혜택을 보고 저렴한 곳을 찾아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현대카드는 몇몇 카드에 대해서는 무료주차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현대카드 무료주차는 어디어디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주말 무료주차를 이용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본인 및 가족포함으로 일 1회, 연 20회 한도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현대기아 직원의 플래티넘 m2카드로는 무료주차가 불가능한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대표적으로 김포공항의 문화주차장을 이용할수 있다는 것이 특 장점입니다. 모든카드가 다 사용가능한것이 아니라 M, X 등등의 카드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ㅇ. 서울에는 이렇게 많은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따로 현대카드에서 이용하는 무료주차장은 이용해보지 않았습니다. 대우조선해양 주차장을 돈을 주고 이용해보았는데 입구가 좁아서 정말 힘들더라고요.





ㅇ. 아래는 대도시에 있는 주차장 정보입니다. 김해공항도 주차를 할수가 있네요. 하지만 주말만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잠깐 출장을 나갔다 오는 정도면 괜찮겠네요.



ㅇ. 유의사항으로는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만약 충족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료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상 현대카드 무료주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말에 무료로 주차할수 있다는 것이 참 좋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