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M포인트 유효기간 소멸은?

모나리사 2018. 4. 23. 17:05
카드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구입하기 좋은 것이 바로 현대카드입니다. 현대카드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M포인트를 자동차 구입을 하는데 1:1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하지만 다른 적립이나 등등은 다른 카드에 비해서 혜택이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M포인트를 이용해서 자동차를 구입할때 절약을 하게 되면 세금또한 적게 내게 되므로 상당히 유리합니다. 그래서 저는 M카드를 주로 이용하고 M포인트를 꼬박꼬박 모아서 나중에 자동차를 구입할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M포인트 유효기간


엠포인트는 현대카드에서 포인트를 쌓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M포인트 뿐만 아니라 다른 카드들도 현금과 1:1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를 쓰는 이유는 단지 자동차 구입때문입니다.

이제는 자동차 구입 통장도 만들수 있게 되어서 추가로 자동차를 구입할때만 사용할수 있는 엠포인트의 2퍼센트를 적립시켜줍니다. 이런 혜택들을 통해서 현대기아자동차를 구입 예정이라면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M포인트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M포인트 소멸은 유효기간 5년입니다. 5년이란 시간이 꽤 길기는 하지만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서 오직 M포인트만 모으다보면 포인트가 소멸되는 것도 모르고 놔둘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어렵게 모은 포인트를 날려버릴수도 있으니까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엠포인트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자동차를 구입할때 가장 유리한 카드 같습니다. M3카드가 가장 활용성이 좋기는 하지만 실적이 꽤나 돼야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