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갤럭시 안드로이드 기종보다는 제한적인 기능들인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그렇게 꿀리지 않는다는 생각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이폰이 워낙 최적화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제가 선호를 하는데 이제는 거의 바뀌었지요.

IOS가 상당히 버그가 많이 생겨나면서 서서히 안드로이드는 최적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엄청난 성능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도 이제 오래 사용을 해도 여전히 그 성능을 유지해주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은 오히려 배터리가 약해지면 성능이 떨어지도록 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파리 PDF 파일로 변환


사파리의 내용을 PDF파일로 변환을 시킬 수 있습니다. 프린트를 하려면 바로 프린트도 할수 있도록 애플에서는 그렇게 만들어 놓았지만 PDF파일로 변환을 시키면 더 많은 기기에서 확인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공문서를 볼수 있는 것이 PDF파일이더라고요.

제가 직접 만든 PDF파일은 하나도 없는데 간혹 지하철 시간표를 본다거나 자동차 카탈로그를 본다거나하면 항상 PDF파일이 켜졌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이렇게 중요문서들을 이용할때 자주 사용하는 PDF파일을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만들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사파리에 들어가서 더보기를 누릅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다양한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ㅇ. 아이폰 더보기 메뉴에서 보면 우측으로 더 많이 가게 되면 페이지에서 찾기, 데스크탑버전보기 등이 있는데 이곳에서 PDF 생성을 누르면 이제 PDF파일로 만들수 있습니다.



ㅇ. PDF파일이 대략적으로 생성이 되었고 완료를 누릅니다.



ㅇ.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저장만 하게되면 이제 PDF 파일을 만들수 있는 것입니다. PDF파일을 활용하여 업무에 더 도움이 되도록 합시다.


이상 아이폰 아이패드 PDF파일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편한 방법으로 PDF파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