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남부 수도권에 사는 사람들은 사당을 통해서 많이 서울로 갈텐데요. 광역버스가 사당에 있기 때문에 사당에 가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버스를 탈때 줄을 서는데 버스가 와도 사람이 많아서 못탈때가 많습니다. 많이 기다릴때는 1시간도 기다린것 같아요.

항상 제가 사는 곳으로 가는 버스 줄이 제일 길더라고요. 사당에서는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버스를 좀 더 늘려주지 그정도의 여건이 안되나 봅니다. 서울에 갈때 복잡해서 버스를 타고 다니는 편인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버스를 탈때면 차를 가지고 다녀야 하나 싶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사당역 무료주차 알아보기


사당역에서 무료로 주차할수 있는곳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그래도 다른 서울 중심가보다는 확실히 무료로 주차할수 잇는 곳이 있어보입니다. 다른곳은 백화점 무료쿠폰을 이용해서 주차를 하기도 하던데 서울에서 차를 끌고 다니는 것은 미련해 보입니다.

너무 차가 많이 막혀서 가까운곳을 가는데도 엄청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인데요. 경기도에서 서울로 올라가면 버스 전용차로도 있고 보지 못한 신호도 있더라고요. 이런것들을 잘 알지 못하면 운전하는데도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경복궁에 차를 가지고 갔다가 엄청 힘들었었습니다.

아무튼 사당역쪽으로 갈일이 있으시다면 무료주차를 할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까해요.


ㅇ. 사당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홈플러스 남현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홈플러스 단독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주차 요금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중과 주말 모두 주차요금은 무료라고 하는데요. 만약 홈플러스 물건을 사지 않는데 오랜시간 주차를 할것이라면 조금은 유의해야겠습니다.

2017년 지식인의 동작구청님의 답변인데 아직도 무료인지는 전화번호로 문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사당역까지는 막히지 않고 편하게 올수 있고 강남도 가까운 사당쪽까지는 차를 가지고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이상 사당역 무료주차 할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당에 광역버스가 많이 다니는데 서울 시내까지 가기가 좀 힘들겠다면 이 방법도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