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공사에서는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가항공 같은 경우는 제대로 된 마일리지를 주지 않거나 안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나 대한항공이 메리트가 있는 것은 마일리지를 쌓아서 나중에 1등석을 한번 타볼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제 주변에만 보더라도 원래 1등석을 타기에는 너무나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유럽을 왕복으로 1등석을 타고 여행을 한 사람도 있습니다. 정말 한번쯤은 타보고 싶기는 한데 아무래도 너무 비싼 가격때문에 가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마일리지를 모으려면 그만큼 돈도 많이 써야하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시아나 누락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 항공 또는 제휴 항공사를 타고 만약 마일리지 적립을 하지 않았다면 추후에 적립을 할수도 있습니다. 꼭 적립을 하는 것이 좋은게 멀리 여행을 다녀온 분이라면 제주도 한번쯤은 다녀올수있는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항공사마다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는데 아시아나는 해외여행을 하는데 대한항공보다 저렴한 편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메리트있는 마일리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시아나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한가지 항공사만 파는 것도 마일리지를 잘 쌓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누락마일리지에 대해서 적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누락된 마일리지가 있으면 적립을 시켜주는데요. 만약 여행을 다녀온 이후에 회원가입을 해서 만들었다면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스타얼라이언스 제휴사 모든 마일리지가 적립이 가능하니까 참조하세요.




ㅇ. 누락마일리지 적립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누락 마일리지 신청을 하면 되는데 서류는 탑승권과 전자항공권을 스캔해서 온라인으로 신청할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우편보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하겠지요? 싱가폴항공은 6개월 이내 누락마일리지만 가능하고 중국 국제항공 타이항공의 경우에는 탑승권 미첨부시에 적립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자세한 사항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할때는 항상 즐겁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을 다녀온 이후 또는 비행기를 탈때는 꼭 마일리지도 챙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