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스톰 코인 전망 및 호재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3. 28. 21:24
전세계적으로 아주 큰 열풍을 강타했던 비트코인은 잠시 저물고 이제는 다시 주식시장에 관심이 가는 시점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현대모비스가 지배구조를 개편한다는 소식에 상당한 큰 관심이 쏠리면서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코인을 하면서 엄청난 거래량을 가지고 있던 코인들만 보다가 주식시장을 보니까 거래량이 있는건지 없는건지도 헷갈릴만큼 코인의 거래량이 엄청났구나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가상화폐를 끝물에 한 사람들은 엄청난 손해를 보고 손절을 해야만 했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톰코인 전망, 호재


비트코인부터 다른 알트코인들 전체가 어떤 전망이나 호재를 보고 투자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호재를 바탕으로 그 코인의 가치를 올려주지는 못할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비트코인의 영향이 가장 크고 전세계적으로 가상화폐를 인정해주지 않는 분위기로 가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권력자가 만드는 화폐를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특히 비트코인이 전세계적으로 사용된다면 좋겠지만 한정되어 있다는 점과 미국이 달러를 포기하지 않을것이라는 점에서 가상화폐는 성공하기가 너무나도 힘듭니다. 그래서 다른 알트코인의 전망, 호재도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스톰코인 전망 및 호재를 알아보죠.


ㅇ. 스톰코인은 마켓캡에서 46.39원에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시가 총액은 약 189,688,564,414원 정도 입니다. 어마어마하게 많은 돈이 투입된 것을 볼수 있는데 가상화폐 시장이 아직 죽지 않았다는 이야기 같습니다.


ㅇ. 스톰코인 스톰토큰의 홈페이지에 가보면 한국어로 볼수 있게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스톰코인은 한국인의 코인에 대한 열정을 알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ㅇ. 스톰코인은 마켓을 제공합니다. 실용성 있는 기술들을 통해서 전세계 사람들이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합니다. 쇼핑하면서 돈을 벌고, 공연하면서 돈을 벌고, 놀면서 돈을 번다고 합니다. 사실 이게 가능한 것인가요?



ㅇ. 스톰마켓은 글로벌 노동인구의 고민을 생각하고 있으며 보안은 이더리움화 되어 있고 프리랜서들을 위해서 물건 거래의 목적보다는 실적에 대한 대가로 이 스톰코인을 지불함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현실적으로 잘모르겠습니다.



ㅇ. 스톰코인 호재는 바로 업비트에 상장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상장이 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순식간에 거의 두배 가까이 상승을 했다가 다시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이런 상황처럼 코인의 전망 호재보다는 그냥 일시적인 펌핑이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큰 돈을 투자하기 보다는 적정금액으로 적당한 수익을 보고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