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시간으로 25일에 갤럭시S9이 정식으로 출시 발표를 했습니다. 뭐 다들 예상했던 그대로 출시가 되었고 생각보다 엄청나게 변화가 된 것은 없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S9으로 사람들은 중국의 기술력이 금방 따라 올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스팩상 또는 디자인상으로 보더라도 갤럭시S8과의 큰 차이를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애플 뿐만 아니라 삼성도 핸드폰 하나하나를 내어 놓을 때마다 무언가 큰 변화가 있었지면 현재에는 이런 큰 혁신 적인 것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S9 스펙 정보


갤럭시S9은 갤럭시S8 후속으로 나온 핸드폰으로 기존의 8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디자인 적인 측면으로만 보았을 때 전면만 보고는 S8인지 S9인지 구분하기는 상당히 힘들 것입니다. 확실히 갤럭시 S9이 모서리가 조금 더 날카로워진 느낌입니다. 


갤럭시 핸드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S8과 노트8의 차이를 모서리를 보고도 알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이 조금 더 세련미가 있는데 이런 추세를 받은 것 같습니다. 스펙적인 측면에서는 7이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굳이 바꿔야 할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겔럭시S9의 스펙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제조사에서 발표한 스팩입니다. 갤럭시S9과 S9+의 차이점이 도드라지게 나는 부분은 듀얼카메라와 램 용량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ㅇ. 갤럭시 S9과 S8의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S9과 8같은 경우는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S8을 구매한 사람이 승리자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한 커뮤니티 카페에서 퍼왔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상 갤럭시 S9+ 갤럭시S9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세 스펙을 좀 더 자세하고 알고 싶다면 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