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최강자인 갤럭시S8이 나온지도 이제 꽤 되어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이제 상향평준화 되어서 어떤 핸드폰을 사용해도 크게 불만이 없습니다. 점점 더 발달해 가는 핸드폰과 전자제품에서 이제는 또 다른 변화가 있을 시점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큰 변화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핸드폰이 빨라지고 점점 내가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이 구식이 되어 갈수록 또 바꾸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은 정말 우리의 소비를 부추기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 S9 유출사진과 유출스팩은?


갤럭시 시리즈가 또 다시 한번 나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홈버튼이 없어지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갤럭시S8을 출시했습니다. 홈버튼이 없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홈버튼이 없는 것이 더 편하다고 합니다.


LG에서 그렇게 홈버튼을 없애고 출시 했을 때는 소프트키는 불편해서 못쓰겠다고 하더니 삼성에서 그렇게 출시하니까 괜찮나봅니다. 애플만큼이나 삼성의 영향력도 큰 것을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 우리나라의 기업이 전세계의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도 자랑스럽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또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S9 유출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한 카페에서 퍼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당장 내리겠습니다.


갤럭시 S9 스펙


1. 5.8인치 QHD화면

2. 4기가 램

3. 64기가 내장 메모리

4. 1200만화소 듀얼픽셀 카메라 F1,5, F2.4

5. 800만화소 전면 카메라

6. IP68 방수방진

7. 홍채인식

8. 무선충전

9. AKG 스트레오 스피커


사실 이것으로 보아서는 갤럭시S8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제 한계에 온것일까요? 디자인도 갤럭시S8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워낙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크게 변할게 없어 보이긴 합니다.





이상 갤럭시S9 유출 사진 및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가장 기대작인 갤럭시S9이 앞으로 어떻게 출시가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