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으로 할수 없는 일은 없을 정도로 인터넷이며 사무 작업이며 할수 있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뭐 아이패드나 더 큰것이 있으면 이제는 컴퓨터가 필요없어질 정도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너무나 잘 활용을 하고 있지요.

이런 스마트폰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로 향기를 전달한다거나 하는 내용들 말입니다. 가끔은 생각을 합니다. 나중에는 냄새도 전달을 할수 있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하면서 말입니다. 만약 그렇게 할수 있다면 이제 핸드폰 안에는 온갖 냄새 저장장치도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마트폰 음주측정 할수있나?


요즘에는 기술이 발달해서 핸드폰으로 항공권을 예약하고 핸드폰으로 쇼핑을 하고 친구와 영상통화도 할수 있는 시대입니다. 물론 이런 서비스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계속 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은 엄청나게 쾌적하게 할수 있지요.

점점 발전해가면서 액정도 좋아지고 모든것이 좋아지고 있기는 하지만 어떻게 보면 실용적인 것들은 몇몇개 빠져있을수도 있습니다. 아니 심박수 센서와 같이 정말로 건강에도 좋은 기능들을 넣어줌으로 인해서 우리의 삶은 더욱 질이 높아졌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과연 스마트폰으로 음주측정도 할수가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술은 종류만 다양하지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즐기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대표적으로 소주가 가장유명한데요. 다른나라는 나라별로 맥주, 위스키, 와인 등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우리나라의 막걸리도 발효주로 유명하지요.

이런 술을 마시고 음주측정을 한번 해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물론 음주운전을 해도 되는지를 알아보기 위함은 아닙니다. 한잔만 마셨더라도 절대로 운전대를 잡아서는 안됩니다.




ㅇ. 저는 술을 정말로 못마시기 때문에 한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는데 과연 내가 한잔을 먹으면 음주 수치가 얼마가 나올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음주측정을 할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 보았는데요.

앱은 있기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약간 장난식으로 측정을 해보는 것이지 실제로 경찰이 들고다니면서 측정을 하는 기기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결론은 스마트폰으로 음주측정은 할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상 스마트폰 음주측정을 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음주측정을 할수없고 절대로 한잔만 마셨다고 하더라도 운전을 해서는 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