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신과함께 IPTV 출시일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2. 8. 21:25

요즘에 회사 형과함께 영화에 대해서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 갈때는 꼭 2명이서 1만원 이하로 보도록 노력을 합니다. 어릴적 영화관을 갈때 5천원정도 주고 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몇년이나 지난 일이라 사실 그때를 논하면 꼰대같기는 하지만 영화 한편을 만원주고 보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합니다. 점점 물가는 올라가는데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보는 방법이 있을지 연구하고 저렴하게 보기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신과함께 IPTV DVD 배포


이번주에 1987이 IPTV에 나왔습니다. 이미 영화관에서 보았기 때문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신과함께는 아직도 상영중에 있고 너무나 1000만이 넘을 만큼 흥행을 했기 때문에 꼭 한번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감동적이고 신파극을 좋아하는 저는 꼭 봐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본사람들의 말로는 CG가 너무 과해서 보기 불편했다는 사람도 있고 이렇게 까지 흥행할 작품은 아니라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최근에 염력은 완전히 망해버렸습니다. 특히나 2명 관람권을 2000원에 파는 사람까지 생겨났으니까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신과함께 IPTV 배포는 언제할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신과함께는 1400만 관객을 동원하여 역대급 관객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신과함께를 안본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흥행을 했는데요. 꼭 보통 보면 이렇게 기자 평론가의 평점이 낮고 관람객 평점이 높으면 흥행을 하더라고요.


어쨋든 우리가 알고 싶은 신과함께 IPTV 출시일은 다음주 설날 이전에 출시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정확한 정보는 신과함께의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정확하게 나온 날짜는 없습니다.


이상 신과함께 IPTV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과함께를 안본 사람으로 빨리 IPTV에 출시가 되어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