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영어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 만드는 영상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호주 테니스 오픈을 보면서 정현이 영어 인터뷰를 하는 것을 보고 반해서 영어 공부를 제대로 시작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중학생 시절 영어를 잘한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어느순간 거의 손을 놓아버렸습니다.


토익을 잘해보려고 해도 점수가 제대로 나오지 않고 노력 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노력하는 자에게는 분명히 잘하는 기회가 오는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피땀어린 노력이 있어야만 해낼수 있는 것이 언어라고 생각을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길모어걸스 자막


최근 구독을 하게 된 영알남이라는 유튜버 채널에서 박지성, 정현, 이영표 등등의 영어 인터뷰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운동선수들은 생존영어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늘수밖에 없다고도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정말 거의 평생을 운동만 했을 사람들이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학창시절 공부를 하지 않고 운동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저에게는 이런 선수들의 노력이 더 와닿았습니다.


과학적으로 운동을 잘하는 사람이 뇌 활동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공부도 잘한다고 합니다. 저는 운동을 잘 하지 못하고 운동신경도 없어서 그런것인지 머리가 안좋거든요. 운동도 겸하면서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 것인가 생각합니다.


오늘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기로 마음을 먹은 만큼 영어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 나가기 위해서 길모어걸스라는 미드를 수십회 반복해서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ㅇ. 네이버에 길모어걸스 시즌1 이라고 검색을 하면 대본과 자막 등 다양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길모어걸스는 많은 사람들이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 찾는 미드로써 사랑받는 드라마 입니다. 1:1 대화가 많아서 영어공부 하기가 좋다고 합니다.




ㅇ. 길모어걸스 자막을 검색하고 블로그로 들어가서 2페이지로 넘어가면 아래에 보이는 것 처럼 길모어걸스 전시즌 자막 파일이 존재합니다. 자막이 있으니까 안심하고 미드를 볼수 있겠지요? 영어 자막조차 없다면 정말 보는데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영어 자막이라면 해석을 하면 되니까요.


이상 길모어걸스 시즌1 자막 구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길모어걸스 자막은 오래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찾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