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영문법 검사기 사용 방법 후기

모나리사 2018. 2. 8. 21:08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사실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를 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운 것을 직장생활을 조금만 해보면 알수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고 꼬박꼬박 월급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공부보다는 월급으로 어떻게 돈을 더 불릴 것인가를 생각하는 편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영어나 자기개발을 통해서 좀 더 나은 나를 만드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영어공부를 해야지 하면서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쉽게 공부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매일 단어 몇개정도는 외우면 실생활에 참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영문법 검사기 사용 후기


영어에 있어서 파트별로 나누자면 읽기 듣기 쓰기 그리고 또 세분화 시키자면 단어와 문법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영어 문장 해석을 하는데 있어서 문법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오히려 외국인들보다 문법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은 토익 시험을 보면 만점 맞기가 힘든데 오히려 우리나라 사람들이 문법은 더 잘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런 문법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나라의 어순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영어 문장 작문을 하는데 문법이 헷갈리고 어렵다면 영문법 검사기를 사용해 보아도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영문법 검사기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네이버에 영어 문법 검사기 검색 nounplus.net 영어 문장을 넣어보고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보자) 네이버에 영문법 검사기를 치면 몇몇군대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런 곳에서 무료로 영문법을 점검을 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짜여진 틀에서 영문법을 검사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확신하지는 말고 주위에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있다면 물어보는 것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ㅇ. NOUNPLUS 라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상단에 검사할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검사를 할수가 있습니다. 



ㅇ. 어느 순간 이렇게 영어 사이트로 바뀌게 되던데 영어 문법을 계속 쳐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같은 사이트로 보입니다. 영어 문법을 제대로 알려주지는 못하는 것 같은데 혹시라도 스팰링이 틀렸거나 하는 예상되는 부분을 알려주니까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이상 영문법 검사기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무료로 영문법을 검사 받을수 있지만 사실 이렇게 확실하게 검사를 받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친구에게 부탁을 하는것이 좋겠네요. 양이 엄청나게 많지만 않다면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