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을 줄때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 많이들 주시잖아요. 요즘에는 홈플러스 기프트카드, 이마트 기프트카드 등등 여러 키프트카드도 선물을 하기가 좋은데요. 주변에서 농협 기프트카드를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큰 금액을 받아서 사용하는데 몇번을 나눠서 사용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잔액을 수시로 계산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딱 맞게 써야한다는 압박감에 신경쓰였는데요. 왜냐면 단돈 천원이라도 아까우니까 전부다 써야하잖아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방법 고객센터에서 하세요

 

농협의 기프트카드는 종류가 여러개가 있습니다. 제가 받은 금액은 무려 50만원인데요. 이것을 사용할때는 일반 카드를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실제 사용해보니 안되는 곳도 종종 있곤 했습니다.

 

특정 쇼핑몰을 제외한 다른곳에서는 이용이 가능하니까 편리하긴한데 잔액조회를 수시로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큰 금액을 받았을 때는 쉽게 상품권으로 교환을 하던지 아니면 비싼 제품을 살때 사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잔액조회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농협 기프트카드는 일반 신용카드 체크카드와 같이 생겼습니다. BC카드이고 아래에 잔액조회 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카드의 상단을 보면 잔액조회 ARS 1588-4000 을 전화하고 9번을 누르고 410을 누르면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해야하겠죠? 이렇게 전화를 통해서 쉽게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