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위에서 명절이나 특정 날이되면 현금으로 드리기는 부담스럽고 해서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를 많이 드리잖아요. 이번에는 신한 기프트 카드를 받아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신용카드와 비슷하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약간의 제약은 있었습니다.

 

매번 잔액에 대해서 생각하고 사용해야한다는 점 때문에 약간 신경쓰이기도 했고 차라리 그냥 이거 제 통장으로 환불하는 편이 더 편하겠다 생각했습니다. 어차피 카드 긁는건데 무슨 의미가 있나 싶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신한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잔액을 알아야합니다. 가장 처음에 사용할 때는 당연히 금액이 꽉차 있으니까 편하게 사용을 하는데요. 한번에 큰 금액을 사지 않는 이상은 계속해서 잔액을 생각해야 합니다.

 

잔액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방법과 ARS를 통해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얼마가 남았는지 계속해서 용돈기입장을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굳이 기억해놓지 마시고 긁었는데 안된다 하면 잔액조회를 한번 해보세요.

 

 

▼ 이렇게 생긴 신한 기프트카드 입니다. 금액도 다양하고 현금보다는 선물하기 좋은 것이지요? 홈플러스나 이마트도 가면 이렇게 기프트카드로 만들어져있는데 여러 카드사에서도 똑같이 만들고 있습니다.

 

 


▼ 자 뒷면을 보시면 고객상담 1544 - 7500 되어 있지요? 여기서 3-2 번을 누르면 잔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를 누르면 가능한데요. ARS로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신한 기프트카드 조회 방법은 이렇게 쉽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