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청원hub 위치 배송이 늦어지는 이유

모나리사 2020. 7. 20. 11:03
요즘에 택배 배송을 하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하고 대단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 많은 물건들을 정상적으로 배달을 한다는 자체가 일단 정말 신기하고 많은 물량을 제시간에 배달을 한다는 것도 너무 신기합니다. 그런 시스템을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제가 구매한 물건에 대해서 배송이 오지 않거나 하는 일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택배 물건이 분실되거나 하는 일이 있을법도한데 아직도 한번도 그런 일이 없는 것을 보면 택배기사님들과 택배를 총괄하는 분들이 참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청원hub 위치 배송 늦어짐


배송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물건들은 요즘에는 다음날 배송이 완료가 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물건이 꼬여서 계속 한곳에 머무르기도 하지요.

전산이 꼬이거나 물건을 제대로 관리를 못하는 경우에 한곳에 계속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전산이 문제가 생겨서 그런것이므로 하루정도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되기도 하더라고요. 그 가운데에는 청원hub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청원허브 위치 그리고 배송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물류를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렵습니다. 그 많은 물건들을 어떻게 정상적으로 배달을 할수가 있는지도 참 신기합니다. 그런데 이런 택배 회사는 어쩔수 없이 손상이 생기거나 어떤 cs 문제가 발생할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만큼 물량이 많으니까요.



ㅇ. 그런데 내 물건이 그렇게 손상이 되거나 어떤 터미널에 계속 맴돌고 있으면 정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특히 빨리 받아야 하는 물건일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급한 물건을 되도록이면 돈을 조금 더주고라도 오프라인으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 택배가 잘 머무르는 곳 청원허브가 어디인지 왜 머물고 있는지 알아보려합니다.



ㅇ. 대한통운 택배 조회를 통해서 보면 내 물건이 청원hub에서 계속해서 간선 상차와 하차를 반복하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보통은 태그가 두번찍히거나 서버의 문제로 약간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런 경우 대부분 다음날 혹은 당일날 바로 택배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배송상태가 간선상차 혹은 간선하차가 3번이상 반복되는 것이 아니라면 일단 기다려보는것이 좋습니다.



ㅇ. 청원허브터미널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 1263-16번지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를 안다고해서 이곳으로 찾으러 갈수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은 물건을 대량으로 갖고있고 작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지점이 아니라면 찾으러 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상 청원hub 터미널 위치와 맴도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