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문제가 있는 부분은 바로바로 해결을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네이버에서 노출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더더욱 조치를 취해주어야 합니다. 블로그 검색 대부분이 네이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이런 상위 검색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이나 어떤 내 글의 퀄리티 혹은 저품질 블로그의 문제를 해결해줄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존에 잘 사용할수 있었던 것을 지금 와서 사용해보니 갑자기 안되는 경우에는 제시안을 줄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블로그 고객센터


카카오로 넘어간 다음은 티스토리 블로그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에 꽤 노출이 될것 같지만 또 그렇지만은 않은것 같더라고요. 상위 노출을 하는데 있어서 다음이라도 도움을 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네요.

사람들이 운영하는 블로그는 보통 두가지로 나뉩니다. 유독 티스토리는 광고 수입이 꽤 짭짤하기 때문에 이런 광고 노출을 위한 내용없는 글들이 많습니다. 정보라도 제대로 제공을 해주면 되는데 정보도 제공하지 않고 광고만을 위한 블로그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티스토리 블로그의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 카카오의 것입니다. 그러니까 다음에 들어가서 고개센터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아래로 내려보면 이렇게 고객센터로 가는 링크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ㅇ. 자신에게 필요한 문의 서비스는 티스토리이기 때문에 티스토리를 선택한 후 1:1 문의를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티스토리 문의는 빠르게 해결되는 편이 아닙니다. 카카오에서 이 티스토리를 관심있게 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이곳으로 문의를 하면 됩니다.



이상 티스토리 고객센터 문의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도 따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없으니까 티스토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