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수익 창출입니다. 어떻게 해야 수익이 잘 나올지 고민하는 것은 어떤 블로거든지 당연할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사람도 애드센스 처럼 수익은 나지 않지만 퀄리티 있는 글로 광고를 받아서 수익을 내지요.

네이버 블로그가 잘만 하면 정말 돈을 많이 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애드센스만큼 무언가 스트레스 안받고 할수 있는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텐핑을 한번 해보았었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안나서 너무 별로였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Dable


일반인이 가자 쉽게 수익을 창출하는 블로그로 만들기 위해서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제격입니다. 아무래도 애드센스를 받기도 쉽고 html을 잘 모른다해도 충분히 운영을 할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광고수입도 짭짤합니다.

블로그에 따라 다르겠지만 방문자수가 1000명만 되더라도 한달에 5만원정도는 벌수가 있으니까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수익만을 바라보고 운영하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다시 글을 쓰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는것은 확실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데이블도 추가하려고 하는데 문제가 생겨서 하지 않았는데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ㅇ. 데이블은 관련기사와 함께 광고를 내보내면서 수익을 보다 많이 창출할수 있게 해주는 수단입니다. 애드센스와 병행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더더욱 좋은 플랫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데이블을 신청하고 승인까지 받았지만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최근에 html을 공부를 너무 안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ㅇ. 데이블을 그냥 티스토리 반응형으로 플러그인에 넣었더니 애드센스 광고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애드센스도 규정이 있기 때문에 그 규정을 제대로 준수하지 않으면 광고가 나오지 않거나 더이상 광고를 할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애드센스에 지장을 주면 안되니까 철수하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데이블 때문에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는것 같은데 왜그런 것일까요?



이상 데이블 광고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쩌면 데이블 광고의 오류가 아니라 애드센스 광고 오류라고 할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