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강형욱 아내 국적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4. 18. 11:02
인물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하는 것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습니다. 확실히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사람이 어떻게 사는지보다는 내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참 제가 인물정보 포스팅을 하면서 이런 말을 한다는 것이 좀 웃기네요. 뭐 다른사람이 궁금할수도 있는데 갑자기 너무 철학적인 얘기로 넘어가버렸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우리 모두 궁금한 내용은 검색으로 찾아보는 습관을 가집시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강형욱 아내 국적


최근에 이경규와 함께 나오는 프로그램인 개는 훌륭하다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말에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더라고요. 원래 강아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평소에 키우지 못해서 매번 다른 강아지를 보면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싶지만 내 집이 아니라서 마음대로 할수 없기 때문에 키우지를 못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아기를 키울때 아이에게 해꼬지를 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요. 아무튼 강형욱 선생님이 이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강형욱 아내분의 국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강형욱 아내의 이름은 수잔으로 85년생 동갑입니다. 개를 통해서 서로 친해지면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처음으로 자신에게 돈을 주고 교육을 받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18만원을 주었는데 그게 평생 회원권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여러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무료로 강아지 프로그램을 가르쳐 주고 있었다고 합니다.



ㅇ. 강형욱의 아내는 미국인입니다. 그래서 본인도 외국에서 오래 살다가 온것이 아니냐는 외국인이 아니냐는 오해도 받는다고 하네요.



ㅇ. 참 강아지로 인해서 이렇게 알콩달콩 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강형욱 선생님의 말투를 보면 좀 외국느낌이 난다고 했어요. 부인의 영향이 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ㅇ. 강형욱의 자녀는 아들 강주운 군이 있습니다. 개를 통해서 만난 인연이니까 강형욱은 정말로 모든 일을 개를 통해서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 강형욱 아내 국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