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황을 뜨게되면 피가 한쪽으로 쏠려서 엄청나게 큰 멍이 드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사람마다 이 멍의 세가 좀 다른데 저는 유독 까맣게 되더라고요. 이게 몸이 안좋아서 그렇다는 말도 있던데 잘 모르겠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니까요.

사람마다 이렇게 몸에 압력을 가하게 되면 피가 한쪽으로 쏠리기 때문에 마크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부황을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한쪽으로 피를 쏠리게 함으로써 혈액순환이 더 잘되게 하는 것인데요. 그래서 자국도 남게 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부황과 같은 원리로 키스마크 자국도 있습니다. 장난으로 사람을 꼬집거나 하면 이런 키스마크가 생길수도 있는데요. 남녀가 만나게 되면 사랑의 표현으로 뽀뽀도 하게 되고 키스도 하게 됩니다. 그런 와중에 이런 마크가 생길수도 있지요.

물론 일정 압력 이상으로 해야만 마크가 생길 것인데요. 살짝 물어뜯게 된다면 키스마크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쌔게 문다면 마크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 키스마크는 사람들에게 보여지기가 좀 부끄러울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키스마크를 빨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키스마크를 부모님에게 들키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들키면 참 부끄럽습니다. 그래서 이런 마크는 좀 빨리 지우고 싶을텐데요.

키스마크를 지우는 연고는 멍을 없애는 연고를 바르면 됩니다. 그래도 쉽게 없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피가 뭉쳐있다는 자체가 좀 오랜시간이 필요합니다.



ㅇ. 해당 부위에 얼음찜질을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멍이 든곳에 얼음찜질을 하듯이 비슷한 원리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이상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