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인터넷을 사용하시나요?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있었다면 이제는 시대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여러가지 인터넷 프로그램이 있는데 아마 구글에서 만든 크롬을 사용하는 사람도 참 많을 것입니다. 크롬도 편리하니까요.

요즘에는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도 광고를 많이 하던데 저는 네이버 앱도 사용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사파리가 가장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윈도우는 익스플로러, 맥은 사파리가 가장 편한것 같습니다. 그냥 기본 설치된게 좋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크롬 자동번역


크롬의 가장 큰 장점이 해외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등을 볼때 자동으로 번역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저는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어떤 물건을 살때나 뉴스를 볼때 크롬을 이용하면 참 편리합니다. 특히 뉴스를 볼때 크롬이 정말 좋아요.

이제는 외국어를 잘하지 않아도 번역을 통해서 여행을 할수 있게 되었고 참 편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굳이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지 않더라도 여행을 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더군다나 구글지도까지 완벽하게 되니까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크롬에서 자동번역 기능을 켜고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크롬에서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해외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를 확인하고 뉴스를 보는데도 별 문제없이 확인을 할수가 있는 것입니다. 간편하게 번역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크롬 앱에서 우측상단에 점을 누르고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ㅇ. 설정 메뉴에는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그 중에서 우리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컴퓨터는 약간 다르게 들어가기도 하는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앱에서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ㅇ. 언어 메뉴의 가장 마지막에 보면 페이지 번역이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OFF 하게 되면 페이지가 자동으로 번역 되는것을 막을수가 있습니다.



이상 크롬 자동번역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