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일 받을게 있어서 메일 앱을 깔아 놓고 계속해서 수신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알림 받는 것을 그다지 안좋아해서 될수 있으면 알림을 완전히 꺼버리는 편입니다. 그런데도 지메일에는 중요한 메일을 받기 때문에 알림을 해둡니다.

이렇게 자신이 사용하는 메일 앱에서 알림을 받고 있다면 스팸 메일은 확실하게 분류를 해주어야 합니다. 분류가 되지 않으면 알림이 계속해서 올것이고 쓸데없는 알림도 다 받아야 합니다. 이런 것이 참 귀찮아지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지메일 프로모션 메일함


메일함을 잘 보면 자신에게 필요없는 메일이 있습니다. 그런 메일들은 과감하게 스팸처리하고 다시는 받지 않는 편입니다. 굳이 받아서 좋을게 하나도 없습니다. 혹시라도 중요한 메일이 오지 않을까?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아요.

스팸메일을 한번이라도 열어본적이 있나요? 아마 다시는 열지 않을 메일들이 잔뜩 쌓여갈 것입니다. 이렇게 쌓여가는 메일함에 정리를 하기 위해서는 애초부터 좀 빠르게 행동을 해야합니다. 스팸메일은 바로바로 수신거부 처리를 해야하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지메일 프로모션 메일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지메일 메일함에는 기본적으로 받은편지함에 3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소셜, 홍보 혹은 프로모션입니다. 프로모션은 보통 이베이나 다른 타 사이트에서 보내주는 프로모션들이 있습니다.

그냥 말그대로 홍보 메일인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받기가 싫다면 스팸처리를 하던지 혹은 수신 거부처리를 하면 됩니다.




ㅇ. 스팸 처리는 앱에서든 어디서든 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수신 거부 처리는 컴퓨터에서만 할수가 있습니다. 데스크탑 모드로 수신 거부를 하면 되는데요.



ㅇ. 데스크탑 버전으로 보게 되면 이렇게 수신 거부를 할수가 있는 탭이 있습니다. 수신거부를 눌러서 다시는 이런 메일을 받지 않게 해주세요.



이상 지메일 프로모션 메일함 수신거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홍보 메일함에 보면 이베이에서 온 메일이 너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