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영천시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3. 23. 19:38
질병 때문에 이제는 일자리 마저도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주가가 엄청나게 하락하면서 주식을 하던 사람들은 완전히 울상입니다. 제 주변에는 주식때문에 엄청나게 손해를 보고 있는 사람이 한둘이 아닙니다. 그외에 오히려 기회를 잡기 위해서 노리고 있는 사람도 있죠.

우리나라의 주식 시장과 부동산 시장은 정상적이지 못한것 같아요. 특히 집값만 좀 잡힌다면 이런 고용 문제도 크게 대두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경제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일을 하기 위해서 일자리를 찾는 사람과 일자리를 내어주는 사람 모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영천시청 구인구직


우리나라의 구인구직 시장은 넓고 넓습니다. 자신이 알지 못했던 곳에서 채용을 하고 있고 그곳에 채용되면 다른 곳보다 괜찮은 혜택을 받으면서 직장 생활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면 보다 좋은 직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채용시장은 한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일반 중소기업이나 대기업은 사람인 같은 곳에서 채용을 하지만 지역별 구인구직은 해당 시청이나 군청과 같은 사이트에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면 구인구직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는 방법과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영천시는 경상북도에 포항 옆 그리고 경주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의 구인구직은 해당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구인구직 정보는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따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를 접속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연결이 되면 구인 구직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 구인을 하고 싶다면 구인란에 올리면 되고 구인에서 자신의 구직을 할수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시민 게시판이 운영되어서 구인구직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ㅇ. 오늘 올라온 구인구직만 하더라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영천시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을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구인구직이 있다면 좋은 직업을 가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찾아 갈수 있는 경로를 위에 두었으니까 잘 확인하셔서 활용하세요.



이상 영천시청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