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제 타자 속도가 얼마나 나올지가 좀 궁금합니다. 요즘 초등학생도 컴퓨터를 배우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어릴때는 컴퓨터 타자연습이 몇타가 나오느냐에 따라서 점수가 갈리기도 했습니다. 지금 해보면 아마 꽤 괜찮은 점수를 받을 것 같아요.

블로그를 쓰다보니까 타자연습을 자동으로 하게 됩니다. 타자를 빨리 치면 칠수록 보다 많은 양의 블로그를 쓸수가 있고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가 있게 됩니다. 물론 양질의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빠른 타자만이 대수는 아니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다운로드


어릴적 친구들과 함께 비 내리는 단어를 없애는 것도 했었습니다. 이게 바로 한컴타자연습인데요. 지금도 이런 타자 연습을 하는 친구들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이 타자 속도는 200 정도 나오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굳이 500이 넘는 빠른 타자를 치지 않아도 컴퓨터를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워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200정도는 넘어야 가능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타자가 너무 느린 친구라면 한컴 타자연습이 재미있게 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한컴타자연습 2020을 할수 있는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한컴타자 연습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타자 연습을 할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다운로드를 하려고 하는 사람도 끈이지 않고 있습니다. 옛날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고 싶기 때문이죠.

다운로드를 위해서 한컴타자연습을 검색해주세요.



ㅇ. 한글과컴퓨터에서 나온 한글 타자연습이 가장 유명한 것입니다. 구형 한컴 타자연습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동안 재미있게 했었던 자신의 타자 실력을 알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ㅇ. 아래로 내려보면 (구)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운로드 해서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파일은 용량이 얼마 되지 않아서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도 설치하지 않고 할수가 있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볼게요.



ㅇ. 말랑말랑 한컴타자연습을 하는곳에 가면 이렇게 타자 연습을 할수가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시작을 눌러서 게스트로 시작할수도 있습니다. 굳이 설치하지 않고 할수도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하는게 편하겠네요.

이것은 한컴타자연습2020 무료다운로드라고 하기보다는 사이트를 알려드렸네요.



이상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