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을 재생할때 코덱은 필수적입니다. 한 10년에서 15년 전쯤에는 이런 코덱을 찾는 것만해도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코덱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영상을 볼때마다 어떤 코덱이 필요하다고 해서 계속 설치를 했던것 같습니다.

대표적 P2P 다운로드 사이트였던 프루나와 당나귀 파일구리 등등에서 영상을 다운받게 되면 그에 맞는 코덱이 있어야만 영상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영화를 돈주고 다운로드하고 보는 것이 아니라 거의 불법 다운로드가 판을 치던 때였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Mp4 코덱 3ivx d4 다운로드


그 당시에 1메가도 안나오는 속도로 영화를 다운받아서 보던때가 생각이 납니다. 씨디로 구울수 있도록 700메가가 되는 영화 화질이었는데요. 보통 cd1과 2로 나누어서 영상이 되어 있을 때였습니다. 그때부터 슬슬 dvd라는것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dvd방도 유행을 했었지만 지금은 추억속으로 사라져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영상을 보기 위해서 코덱을 설치하다가 바이러스도 많이 먹고 여러군대에서 그에 맞는 코덱을 찾기 위해서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나곤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mp4 코덱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요즘에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잘되어 있어서 이런 코덱을 찾을 일이 잘 없어졌기는 하지만 여전히 코덱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Mp4 코덱을 설치하면 이런 영상들의 코덱 문제를 쉽게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코덱으로 다운로드 하면 되는데요. 네이버에 3ivqx d4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ㅇ. 해당 사이트에서 본인의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부터 맥 그리고 유닉스까지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의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주세요.



ㅇ. 그리고 다운로드를 누르고 설치를 시작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하는데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ㅇ. 아래는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순서입니다. 사실 그냥 다음다음을 누르면 되기 때문에 더이상 볼것도 없습니다. 간단하게 설치하고 MPEG4 파일의 코덱을 설치함에 따라서 편하게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mp4 코덱 3ivx d4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