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의 검색능력은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하지 못하는 내용들을 구글에서 받아올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안되면 구글로 넘어가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네이버를 계속 사용하다보니까 어쩔수 없이 계속해서 네이버 검색을 사용하게 되는것은 당연합니다. 최근에는 검색 홈 자체를 구글로 옮겨가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등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많다고 판단을 했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구글 성인인증 없이 패스하기


아마 19금 영상을 보거나 할때 구글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스트리밍으로 19금 영상을 볼때는 구글을 이용합니다. 당연히 네이버에서는 이런 영상을 볼수가 없기 때문에 구글에서 찾을수밖에 없지요.

아마 19금 영상을 송출하는데 있어서의 수요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이런 사이트들 자체가 구글에서는 모두 검색이 됩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는 절대 검색을 할수가 없지요. 아무튼 성인인증이 필요한 내용이라면 제 생각에는 90퍼센트 이상이 이런 영상을 찾아보는 것일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구글 검색 성인인증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구글의 성인인증은 좀 귀찮습니다. 뭐 아이디가 성인인증이 되어 있어서 계속 로그인이 되면 모르는데 매번 성인인증을 하라고 할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쉬운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내 지역을 바꾸면 성인인증 없이도 모든 검색 내용을 볼수가 있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하단 부분에 설정을 선택후 검색 설정을 해줍니다.




ㅇ. 검색설정 내에서 아래부분으로 내리면 지역설정이 있습니다. 지역을 건지로 해주세요.

지역 설정을 마치고 저장을 누르게 되면 이제 성인인증 없이도 모든 컨텐츠를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컨텐츠를 편하게 검색하세요.


이상 구글 성인인증 패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