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다운로드 프로그램 중에서 토렌트가 있습니다. 토렌트는 정말 많은 정보의 바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예전의 프루나를 떠올릴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정말 다양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이런 하나하나의 정보들을 바탕으로 자신의 컴퓨터에 자산을 키워나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토렌트는 p2p와 유사하기 때문에 상당히 바이러스에 취약합니다. 누가 바이러스를 심어놓으면 막무가내로 퍼지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uTorrent 홈페이지 주소


토렌트는 이상하게 홈페이지 주소가 잘 안나옵니다. 원래 불법프로그램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토렌트 설치 파일을 다운받다가 바이러스를 걸린사람도 많이 보았고 저 또한 바이러스에 걸려보았습니다. 토렌트 설치파일부터가 바이러스가 있었습니다.

참 토렌트 설치 파일이 무엇인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 것을 이런식으로 아무런 홈페이지에서 받다가 바이러스를 걸리는지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저는 토렌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일은 무조건 공홈에서 다운을 받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uTorrent 홈페지이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토렌트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https://www.utorrent.com/intl/ko/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접속을 했기 때문에 bittorrent라고 나오나본데 아무튼 컴퓨터로 접속을 해서 해당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ㅇ. 토렌트가 정말 괜찮은 이유는 가볍고 강력하고 빠르다는 것입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아래의 글을 보고 파악하면 되겠습니다. 아마 사용안해보신분이 없을것 같으니까 그냥 넘어갈게요.


이상 uTorrent Web Site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고 본인이 다운받고 싶은 것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