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가끔 오류 때문에 애를 먹을 때도 있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면 간혹 있는 일인데요. 아니 맥을 사용하더라도 사용 불가능한 것이 많기 때문에 더 일이 많겠습니다. 하지만 맥에서는 안되는 것을 알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일찌감치 포기해버립니다.

하지만 윈도우에서는 대부분 불가능한 것은 없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모든 것을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걸리면 불가능한 부분도 있고 예전에 어떤 문제 때문에 설정해 둔것이 문제가 되어서 안될때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 오류 해결방법


비즈콘이라는 사이트에서 특가가 떴길래 구매를 하려고 봤는데 요즘에 스마트폰으로 결제가 안되는 곳이 거의 없는데 이곳은 무조건 이니시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결제를 해야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하지 못하고 결국에 컴퓨터를 켰습니다.

컴퓨터로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이니시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오류가 발생한 것입니다. 문제에 대해서 해결해 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빠르게 해결할수 있을지 찾아보다가 생각보다 정말 간단한데에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추가 기능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제가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모두 승인까지 마쳤지만 이 웹 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설치가 되지 않아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결제를 하지 못하면 제가 구매하고 싶은 것을 구매하지 못하게 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ㅇ. 실제로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한데에 있었습니다. 그냥 인터넷을 실행할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하고 인터넷을 연다음 쇼핑을 하게 되면 결제 프로그램 설치가 바로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전에도 한번씩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한것 같은데 다른 설정을 안건드리고 편하게 할수 있었습니다.


이상 이 웹사이트 추가 기능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니페이를 설치하다가 128 오류가 발생해서 그런것인데 이번에 제대로 알게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