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여러군대의 스트리밍 플랫폼이 생겨나면서 학생들이 하고싶은 직업중 큰 부분을 BJ라는 직업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장이 커지면서 부작용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청자들이 쏴주는 후원에 따라서 수입이 발생하다보니까 이 후원금을 악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특성을 이용해서 사람들은 관심받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특정 BJ에게 많은 별풍선을 쏘아서 사람들에게 이목을 집중 받는 것을 즐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재력이 되지 않으면서 대출을 받아가면서 BJ에게 별풍선을 쏘고 좋지 않은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프리카 별풍선 가격은?


아프리카TV는 우리가 알고 있는 대표적인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현재 나와있는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있는 플랫폼으로 대표적BJ로는 철구, 감스트, 윽박 등등이 있습니다. 특히 유튜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겸님이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면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아프리카말고도 팝콘TV, 트위치, 유튜브 등등이 있지만 아무래도 후원금으로 활동하기에는 아프리카가 가장 큰 곳입니다. 다른곳도 후원하는 시스템이 있지만 아프리카의 별풍선만큼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별풍선은 1개에 1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내가 보는 BJ에게 1개만 쏘더라도 팬가입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아프리카 별풍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프리카TV 별풍선은 1개당 100원이라고 보면 됩니다. 보통 팬가입을 할때는 1개만 하더라도 팬가입이 되니까 많은 BJ에 팬가입을 하고 싶다면 적은 별풍선으로도 팬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BJ에 따라서 팬가입 기준이 다르지는 않으니까 1개만 쏘더라도 팬가입이 가능합니다.

별풍선 가격을 계산하기 위해서는 별풍선개수X100원을 곱하면 됩니다. 대략적인 금액이고 실제로 구입하는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별풍선은 아래와 같이 쓰이게 됩니다. 별풍선은 다른 의미 보다는 팬가입과 BJ에 대한 후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따로 시청료를 내지 않는 대신 자신의 재력이나 상황에 따라서 재밌게 보았다면 후원을 하면 됩니다. 마치 길거리 공연을 보고 그냥 가는 사람이 있고 감명을 받아서 큰 금액을 내는 사람이 있는 것 처럼 말입니다.


이상 아프리카티비 별풍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별풍선을 쏘아본적도 없는 건빵이지만 가끔씩 큰손분들이 별풍선을 빵빵 쏘는것을 보면 참 재미있더라고요. 자신이 별풍선을 쏘지 않더라도 큰손분들이 별풍선을 쏘는것을 보면 그것도 방송의 일부분이 되더라고요.

특히 리액션이 좋은 BJ에게 쏘면 재밌는 춤이나 여러가지 장기를 보여주기 때문에 즐겁게 만드는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