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많이 쇼핑하는 사이트 중에 하나가 바로 11번가 옥션 지마켓입니다. 이 세가지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데요. 이곳 3곳에서 구매할 때는 꼭 자신에게 맞는 쿠폰이 있는지 확인한 이후에 구매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11번가는 11이기 때문에 11일이나 11월이나 이런날에는 정말 행사를 많이합니다. 이런 정보들을 미리 알고 있으면 체계적으로 소비를 할 수 있고 저렴하게 구매해서 나중에 다시 중고로 되팔때도 구매한 가격보다 크게 차이 나지 않게 팔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11번가 쿠폰 받기


예전에 백패킹을 많이 하러 다닐때 11번가에서 헬리녹스 체어원을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 중고나라에 새상품 거래가가 7만5천원이었다면 저는 6만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렇게 운 좋게 쿠폰을 잘 받으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쿠폰을 다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보통은 네이버를 경유해서 최저가라고 나오기 때문에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네이버를 경유해서 할인이 들어갔기 때문에 추가 할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경우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쿠폰과 비교해서 어떤것이 더 많이 할인이 되는지 보아야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합리적 쇼핑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에 접속하면 왼쪽 상단의 메뉴에서 쿠폰존이 있습니다. 혹은 모바일에서 접속하실 경우에도 메인페이지에서 찾아보면 이벤트/쿠폰과 같이 쿠폰이 적혀있습니다. 쿠폰존으로 가면 현재 내가 받을 수 있는 쿠폰들이 있습니다.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꼭 로그인을 해야하며 등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 고객에게 다 주는 쿠폰도 있습니다. 쿠폰에 따라서 조건이 있는데 핸드폰으로 앱을 설치해서 앱으로 구매를 해야만 할인이 되는 쿠폰도 있고 중복할인이 되는 쿠폰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보통은 이렇게 카테고리 쿠폰으로 여러가지 종류에 따라서 다르게 할인을 적용 받습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중요한 것은 11일이나 어떤 특별한 날에는 더 좋은 혜택의 쿠폰을 발급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있지만 가끔씩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할인쿠폰을 발급해 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쿠폰을 잘 받아야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 11번가 쿠폰받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쿠폰들은 중복할인이 안됩니다. 저도 네이버를 경유해서 할인을 받고 나서 여기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 이후에 적용해 보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결국에는 보통 네이버 경유가 가장 저렴하고 가끔씩 행사를 할 때 아주 저렴하게 해주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줄때 받아서 사용하면 최고로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