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시장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경기의 영향을 가장 안받는 것도 게임의 주식이라고 하는데요. 게임을 하는 것은 경기와는 상관없이 나의 즐거움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필요한 것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경기를 타지 않습니다.

오히려 경기가 좋지 않을때 게임 시장은 더욱 활성화가 된다고 하는데요. 최근 여러 게임 회사들을 보면 그렇습니다. 어떻게 보면 게임이라는 것이 안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기도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우리는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 많은 것을 하는데 그중에 하나가 게임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피드 앤 그로우


스팀에는 정말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할수 있는 게임 중에서 퀄리티가 좋은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스팀 게임을 하면 분명히 평균 이상의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많은 유명한 게임들이 이 스팀에서 게임을 할수가 있지요.

스팀은 배틀그라운드를 할수 있는 플랫폼이었습니다. 지금은 카카오에서도 할수가 있지만 말입니다. 피드 앤 그로우는 바다에서 사는 물고기가 되어서 물고기를 잡아먹는 게임입니다. 자신보다 큰 물고기는 피하면서 다른 물고기를 잡아먹으면 되는 게임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피드 앤 그로우 스팀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스팀에는 아이들이 할만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서 마인크래프트를 하곤하는데요. 그런것 뿐만 아니라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속의 강한 상어를 보여준다던지 할수 있는 피드 앤 그로우 피쉬도 아주 좋습니다.


이 게임은 위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게임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으로 한번만 하기에는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며 재미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으면서 레벨업을 하는 게임입니다. 레벨업을 모두 다 하고 만렙이 되면 자신이 그 바다에서 가장 강력한 물고기가 되는 것입니다.



ㅇ. 이 게임의 권장 사양은 8기가의 램, 그래피카드 GTX 970 이상이라고 한다면 별 문제 없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권장사양이기 때문에 이 이하의 성능이라고 하더라도 충분히 게임을 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습니다. 물고기를 잡아먹고 큰 놈을 피해다니는 게임이지만 그만큼 재미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투자해볼만 합니다. 될수 있으면 할인하는 시기를 찾아서 할인할때 구매하면 더더욱 좋지요.



이상 피드 앤 그로우 피쉬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팀에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참 많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