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기타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모나리사 2020. 3. 8. 16:18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스팀에 있는 게임들은 한번쯤 해보았을 것입니다. 스팀에 있는 게임들이 수십가지가 있는데 이것들은 가끔 무료로 풀기도하고 조금 저렴하게 판매를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씩 스팀 게임이 세일할때 여러 게임을 해보곤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슈퍼버니맨이라는 게임을 보았는데요. 흔히 미친토끼라고 하는 게임인데요. 유튜브에 보면 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스트리밍 하는 것을 보고 해보았습니다. 미친토끼라는 말처럼 조금은 이상한 게임 같기도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스팀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은 배그와 같이 정말 게임 다운 게임도 있고 생각외로 이상한 게임도 올라와있습니다. 그 중에서 게임 다운 게임이라고 말할수는 없는 슈퍼버니맨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화가 나서 끄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하게 게임을 하게 되면 만족감을 얻고 점점 커가는 맛이 있던지 해야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같은 게임인데 돈을 주고 게임하기는 좀 그렇고 그냥 심심풀이 땅콩으로 하기에는 정말 재미있고 좋은데요. 한번 해보세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미친토끼 게임으로 스팀에서도 한창 이슈가 되었던 게임입니다. 유튜버가 하는 것을 보았는데 좀 웃기기도 하더라고요. 이런 게임도 흥행할수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스팀에서 할수가 있습니다.



ㅇ. 스팀에서 이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과금을 해서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하는데요. 물론 게임 하나에 15000원정도 주고 구매를 하는것이 부담이 되지 않을수가 있지만 한번 잠깐하는데 만원을 주고 해야하기에는 좀 부담이 될수도 있습니다.



ㅇ. 이 게임은 특히 레벨을 올리는 것도 아니고 웃긴 캐릭터로 장난삼아 하는 게임인데 돈을 주고 화만 날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을 해도 화만나고 싸움말 불러일으키는 게임일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꼭 무료로 한번 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ㅇ. 게임을 미리 해보고 너무 재밌어서 정상 버전으로 해볼수만 있다면 그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 로드 링크를 갖고 왔습니다. 무료다운로드를 할수 있으면 일단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는데요. 이것은 2016년에 만들어진 슈퍼버니맨의 오리지널버전입니다. Super Bunny Man Original 이기 때문에 스팀의 버전과는 차이가 있지만 비슷하기 때문에 일단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조금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만봐도 열받는다는 말이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