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성장을 하면서 제가 하던 게임들도 도태되고 더이상 게임 시장이 성장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게임을 취미로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게임 시장이 많이 성장한것을 알았지요.

특히 모바일게임 시장은 스마트폰의 출시와 함께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핸드폰을 켜서 바로바로 게임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좋은 그래픽의 게임을 핸드폰으로 즉석에서 바로바로 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엑소스 히어로즈 등급표


엑소스 히어로즈는 모바일 rpg 게임으로 대륙 7개 국가의 기원을 합니다. 옛날에 대륙에는 융족이 다스리는 바이컬 제국만이 존재했었는데 융족의 마지막 황제가 저주에 걸리면서 원인 불명의 병에 걸리게 되고 포악한 성격으로 변해가는 게임입니다.

7명의 영웅들이 유물을 나누어서 봉인하고 한명이 독점할수 없게 각 국가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황제의 권위를 상징하는 검인 엑시스투르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캐릭터는 총 10가지가 있는데 만화처럼 실감있게 그려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rpg인 엑소스 히어로즈 등급표를 알아보겠습니다.


ㅇ. 엑소스 히어로즈 운명 등급표입니다. 해당 자료는 아사모에서 퍼왔습니다. 1~1.5티어
S+급 이상 3 (가르프, 바소리, 지나이)
S이상 (레이켈, 슈프라겐, 러들리, 레라, 베르나데트, 사브리나, 바라카, 울룸)

히어로즈 최고의 캐릭터로 그냥 말 할 필요없이 최고입니다.



ㅇ. 레이켈은 총평S를 받는 1티어 중에 하나로 불/공격 패시브 반격 스킬1 입니다.



ㅇ. 바소리는 마법 물/공격 패시브 공격력증가 스킬1 마딜러로 엑소스히어로즈의 1티어 법사입니다.



ㅇ. 지나이는 광역마딜러입니다. 총평 S+를 받은 패시브 버프제거를 해줍니다.



ㅇ. 슈프라켄은 어둠과 방어 그리고 패시브 반사를 합니다. 총평 S를 받은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ㅇ. 레라는 풀 혼돈의 패시브입니다. 만능형으로 물리 딜러입니다.



ㅇ. 베르나데트 마법은 물 공격 패시브이고 지적인 측명은 상당히 좋지만 레이드에서 방해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향조정되었다네요. S입니다.



ㅇ. 사브리나는 모든 곳에서 S 이상의 준수한 활약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우수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ㅇ. 울룸은 기계 방어입니다. 총평 S를 받았고 등급표상으로 1.5티어의 캐릭터입니다.



ㅇ. 바라카는 물리기계혼돈 패시브입니다. 총평 S를 받은 캐릭터이지요.



ㅇ. 아래는 엑소스히어로즈 운명 등급표에서 2티어에 속하는 캐릭터입니다. 발렌티나, 진, 마기, 마하르가 이에 속합니다.







ㅇ. 엑소스 히어로즈 운명 등급표에서 3티어, 4티어에 속하는 캐릭터입니다.

3티어
A+ 베르나바스, 베일리슈, 아나스타샤, 챠티

4티어
A 엠마, 탈리아
A- 레임지, 발라르, 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