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파이어폭스 등 여러 인터넷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 중에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와 크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두가지 종류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던 도중에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무심코 다운로드 받은 파일 하나때문에 바이러스가 걸리기도하고 크게는 컴퓨터를 아예 사용하지 못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 방법

 

인터넷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지못하는 프로그램도 여러개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크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용자가 많이 있으니까 문제가 발생해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지만 익스플로러에서 새롭게 크롬 인터넷으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문제가 발생하면 정말 답답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어떻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에서 Crome 을 검색해서 구글크롬 홈페이지를 접속 합니다. 먼저 이 방법을 써보고 그래도 안된다고 한다면 제 포스팅 가장 마지막에 관련글로 다운로드 파일을 링크해 놓았습니다. 그것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첫 화면은 이렇게 브라우저 Crome 다운로드 가 있을 텐데요. 다운로드를 눌러보면 다운로드가 안되는 것 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 상단의 메뉴에서 브라우저 → 모바일용 선택합니다.

 

 


▼ 다시 모바일용 → 개인 컴퓨터용 으로 바꾸어 줍니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윈도우용 Crome 다운로드 설치가 뜰것입니다. 이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상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운로드가 안될때는 이렇게 한번 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아래의 제 관련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바랍니다.

 

크롬 다운로드 파일 바로 다운받기

크롬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오류 해결방법 쉬워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기 확대 축소 조절 방법

구글 검색기록 삭제 익스플로러에서 하기 방법

컴퓨터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