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가 가끔씩 애드센스를 확인하고 싶을때면 크롬을 사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거의 크롬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긴 합니다만 꽤 많은 사람들은 크롬이 더 빠르다고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얼마전 구글에서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보안 56 문제 때문에 내 블로그 사이트가 위험할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http를 쓰는 홈페이지는 보안이 취약하다고 합니다. 크롬에서는 이렇게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 더 보안에 신경쓰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크롬 32비트, 64비트 다운받기

 

크롬을 다운받는 방법은 제가 또 추후에 포스팅을 할 것입니다. 뭐 물론 다운받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한번만 누르면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오류가 생길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다운로드 파일을 올려놓습니다.

 

오류가 생기면 잘되던 컴퓨터도 이것저것 손대면서 망가지기 일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바이러스 없는 크롬 다운로드 파일을 올려놓으면 필요한 분들은 이곳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면 더 좋겠죠?

 

아래에 크롬 다운로드 파일을 올려 놓겠습니다.

 

 

▼ 크롬 32비트 다운로드 파일

 

ChromeSetup 32bit.exe

 

 

 

▼ 크롬 64비트 다운로드 파일

 

ChromeSetup 64bit.exe

 

 

 

이상 크롬 다운로드 파일을 올려 놓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올린 파일보다 더 좋은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 편이 낫겠지만 그게 안된다면 이렇게라도 다운로드 하면 좋겠습니다.

 

크롬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오류 해결방법 쉬워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기 확대 축소 조절 방법

비보안 비밀번호 모음으로 인해 Chrome 56 경고 해결방법

컴퓨터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