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세계 맥주는 국산 맥주보다 오히려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될수 있으면 국산 맥주보다는 세계맥주를 먹는 편입니다. 이런 문제 때문에 얼마전 맥주 이슈가 약간 있긴 했는데 세계맥주는 여전히 4캔 만원입니다.

이제는 4캔 만원도 모자라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뿐만 아니라 여러 편의점에서 이 맥주 행사를 하고 있지요. 아마 이 맥주행사를 하면서 추가적으로 안주를 구입하는데 돈을 쓰게 하기 위함인데 저는 맥주만 딱 사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GS25 7월 맥주행사


평소 맥주를 엄청 즐겨마시진 않는데 가끔씩 맥주가 땡길때가 있습니다. 저는 술을 거의 안먹기 때문에 정말 가끔씩 맥주를 마시는데 만족감을 상당히 느낍니다. 그래서 이렇게 맥주 행사를 하면 집에 맥주를 몇개씩 쟁여놓기도 합니다.

이제는 4캔 만원에 구입을 해도 비싸게 사는 것 같아서 행사할때가 아니면 안사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마 수요가 늘어나면서 공급도 같이 늘어나서 더 그런것 같네요. 특히 일본산 맥주는 더더 안팔려서 아마 곧 정리가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GS25 맥주행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7월 GS25 맥주행사는 매주 금요일에는 맥주 8캔 15000원 그리고 토요일에는 맥주 10캔 17000원 입니다. 행사 하는 맥주마다 약간 차이가 있으니까 꼭 잘 확인하고 골라 마시기 바랍니다.

금요일에 살수 있는 맥주 그리고 토요일에 살수 있는 맥주가 따로 있습니다.




ㅇ. 아래는 금요일 행사 맥주입니다. 일본 맥주가 상당히 많은데 엠즈, 디아지오, 에이이, 롯데아사히, 인덜지, 인디 이런건 사지마세요. 일본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필스너의 경우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맥주중에 하나인데 아사히에서 인수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일본맥주라고 볼수 있지요. 저는 블랑, 하이네켄, 칭따오 이렇게 구매를 했네요.



ㅇ. 토요일 행사 맥주가 오히려 좀 더 알찬것 같습니다. 오비에서 생산하는 맥주들인데 호가든, 스텔라, 버드와이저 등 정말 메이저 맥주들만 모아놓은 것 같습니다. 저는 금요일, 토요일 모두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이상 GS25 편의점 맥주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당분간 매월 편의점이 돌아가면서 행사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