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동탄2신도시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특별공급부터 시작해서 내일 1순위 청약이 이어질텐데요. 동탄에서도 워낙 입지가 좋은 곳이라서 사람들의 청약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상당한 경쟁률이 예상이 되지요.

이곳에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1순위를 함께 넣어볼 생각인데요. 당첨되기만하면 꽤 많은 피를 받을수가 있기 때문에 아마 부동산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다 넣을 것입니다. 청약을 몇번 해보지는 않았지만 당첨되어서 인생을 바꿀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파트투유 모바일 청약 방법


워낙 가점이 높은사람이 많아서 가점으로 당첨이 될 확률은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그냥 추첨제를 통해서 당첨이 되면 로또를 맞은것이나 다름이 없다고 하는데 운좋게 당첨이 된다면 아마 이번생은 성공한 투자 인생이 될것 같습니다.

사실 이렇게 청약을 해서 바로 수익이 난다는 보장이 있다는 것이 도무지 이해가 가지는 않습니다. 주변에서 당첨된 사람을 보면 샘이 나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런 분양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은 오히려 주변 집값만큼 비싸게 분양을 하게 되면 집이 없는 무주택자에게 더 부담이 되기 때문이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파트투유 모바일 청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안드로이드 핸드폰 모두 아파트 투유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아파트투유 앱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앱없이 청약은 불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되기 때문입니다.

필수 준비물로는 공인인증서라고 할수 있습니다.




ㅇ. 아파트투유 앱에 들어가면 청약신청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내가 청약을 원하는 아파트를 청약하면 됩니다. 다만 특별공급의 경우에는 모바일에서 지원할수 없기 때문에 꼭 컴퓨터로 접속을 해서 지원을 해야만 합니다.


이상 아파트투유 앱으로 청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택청약은 이래저래 알아볼게 너무나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