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맨이 어떻게 내 물건을 현관 앞에 놔둘수가 있을까요? 그 이유는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알려주었기 때문입니다.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그냥 그렇게 하게 되면 어쩔수 없이 공동현관 앞에 물건을 놔두어야 할수도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들을 보면 정말 대단한것이 이렇게 택배를 모두 다 배송을 할만큼 머리속에는 아파트별로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외우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업무가 정말 불편하니까 말입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다 알기가 쉽지 않은데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쿠팡플렉스 공동현관 비밀번호


택배기사님들을 보면 정말 대단한게 아마 자신이 맡고 있는 지역의 아파트 공동현관 비밀번호는 모두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이게 정말 큰 노하우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이것만 알게되면 술술 택배를 빠르게 배달할수가 있습니다.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이런 쿠팡맨의 업무가 택배와 같기 때문에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생수나 쌀과 같은 무거운 물건들도 이제는 택배로 쿠팡으로 많이 시키기 때문에 힘이 엄청 들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해보고 싶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쿠팡플렉스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ㅇ. 보통 아파트들은 공동현관이 있고 또 거기서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택배를 받으려면 공동현관을 누가 열어주어야 하는데 새벽에 배송이 되는 경우는 초인종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ㅇ. 쿠팡의 경우에는 이렇게 문앞에 놓으려면 현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현관 비밀번호를 알려주면 새벽에 배송을 하고 아침부터 택배를 받아볼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쿠팡은 현관 비밀번호란이 있기 때문에 좀 낫습니다.


이상 쿠팡플렉스 현관 비밀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없다면 어쩔수 없이 경비아저씨에게 열어달라고 할수밖에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