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LG베스트샵 최대 할인 방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5. 17. 07:40
가전제품을 한꺼번에 많이 구입을 하거나 전자제품을 구매 할때는 한곳에서 사야 저렴하게 산다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기도 하지만 여러가지를 잘 따져보고 구매를 해야합니다. 대부분 영업점에서는 많은 물건을 팔기 위해서 10-20만원 정도 더 할인되는데 많이 사면 더욱 많이 할인된다고 호객행위를 합니다.

물론 10-20만원도 아주 큰 돈이기는 하지만 500-2000만원 가까이 사용하게 되는 전자제품을 구매할때는 이 돈보다는 더 알아볼수 있는 기회가 더 큰 이득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 정보를 종합해서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LG베스트샵 할인 얼마나 될까?


이번에 신혼 혼수를 구매하게 되면서 어떤 물품을 사야할지 다 적어놓고 가격 비교를 했습니다. 어떤 물품을 구매할지는 꼭 품번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품번이 동일하지 않다면 하이마트 혹은 인터넷 전용 물건일수도 있습니다.

TV의 경우에는 직구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셋톱박스를 사용해서 TV를 볼 예정이라면 절대적으로 직구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명 가전, 테크 유튜버들이 직구를 하는대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만큼 우리가 많이 알지는 못하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LG 베스트샵에서는 얼마나 많은 할인을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맨처음 저는 모든 물품을 LG 제품으로 인터넷에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분명히 베스트샵에 가서 견적을 내어 보아도 이것들의 모두다 인터넷이 저렴했습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프로모션, 카드할인을 합치면 결국 베스트샵이 저렴해집니다.

카드할인을 받는데에 있어서는 기준이 있습니다. 이런 기준을 통해서 할인을 받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무조건 인터넷보다 가격이 좋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ㅇ. 또한 교원 베스트라이프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120만원의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신혼부부라면 이것을 이용해서 2명 모두 가입하게 되면 240만원이 할인되게 됩니다.

교원 베스트라이프는 상조서비스입니다. 한달에 49900원을 납부하고 10년을 유지해야 이 혜택을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해지를 하게 되면 더 큰 손실이 생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계속 납입해서 만기가 되면 그 금액을 그대로 돌려받을수 있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49900원씩 10년을 납입해서 120만원의 이자를 받는 것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10년을 납입하는데 상조서비스나 여러 교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면 만기일에 그 금액을 다시 돌려받을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교원 베스트라이프가 망하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신한은행에서 전체금액의 50퍼센트를 지원해줍니다.


제가 말한 이 교원베스트라이프가 지금까지의 할인혜택 중에서 가장 큰 일부분을 차지합니다. 10년간 두 부부합산 10만원씩 한달에 나가게 되는데 이것을 잘 유지할 능력만 된다면 꼭 강력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