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쏘카 핸들러 콜 잡는 방법

모나리사 2019. 5. 20. 16:10
요즘 시간이 있을때 집에서 아무 생각 없이 쉬고 있는 것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하루 빨리 집을 사서 편안한 삶을 살고 싶은 마음인데 역시 돈을 벌기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돈을 벌고 싶어도 일자리가 많지 않다는 것도 느끼고요.

근무의 특성상 매일 같은 시간에 일을 할수가 없기 때문에 고정적인 투잡을 하거나 어떤 것을 할수가 없습니다. 또한 당연하겠지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이렇게 근무를 하게 놔두지 않습니다. 업무에 지장을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쏘카 핸들러 핸들잡기 방법


최근 몇년간 괜찮은 직장을 다니고 나서부터는 계속해서 일에 집중하고 딱히 무엇을 해보질 않았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회 경험을 쌓기에 여러가지 일을 해보는 것도 상당히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이 일이 맞으면 계속 이어나가도 되고요.

제가 가진 능력이라고는 시간과 노력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것으로 할수 있는 것은 딱히 많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몸으로 뛰는 일밖에 할수가 없는데 그 일마저도 하고싶은 시간에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고정된 시간이 아니면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쏘카 핸들러 핸들잡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쏘카 핸들러에 가입을 하고 등록이 되게 되면 자신과 가까운지역 혹은 비싼 지역을 토대로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할수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수익을 낼수가 있는데 생각보다 콜을 잡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저 핸들잡기를 눌러서 아주 조금 더 빠르게 핸들을 잡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바로 핸들잡기가 불가능합니다.




ㅇ. 그래서 빠르게 핸들을 잡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이 필수이며 5G면 조금 더 빠르게 핸들잡기를 할수 있을 것입니다. 제 핸드폰으로는 누가 하다가 남은 것만 할수밖에 없겠네요.

이게 꾸준하게 하면 생각보다 수익이 나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직 두번밖에 안해보았지만 다른 자동차를 운전해본다는 자체가 좀 즐겁더라고요.


이상 소카 핸들러 핸들잡기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법은 그냥 좋은핸드폰과 5G가 되는 것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