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챔피언스리그 결승 유치가능 경기장

모나리사 2019. 5. 9. 16:58
리버풀 바르셀로나 경기에 이어서 토트넘이 새로운 드라마를 썼습니다. 진짜 이런 막장 드라마가 없을 정도로 믿기지가 않는 경기였습니다. 사실 전반전만 하더라도 2골이나 먹혀서 전체 스코어 3:0으로 상당히 가능성이 없어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경기력에서도 토트넘이 완전히 밀리는 경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하프타임 이후에는 요렌테가 투입이 되면서 확실히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쩌면 저번 1차전과 비슷하게 흐름이 흘러갔던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챔피언스리그 결승 경기장


챔스는 세계적으로도 엄청나게 큰 경기로 월드컵처럼 경기장이 지정되어서 치러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챔스 결승은 아마 월드컵 경기보다도 더 인기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유럽의 최강 클럽을 가리는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토트넘은 무려 결승에 진출하게 된 것입니다. 4강에 올라간것만 하더라도 정말 대단한 업적인데 포체티노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무려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나오지도 못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했는데도 말입니다. 한선수 한선수가 다 한건씩 해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챔스 결승 할수 있는 경기장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번 토트넘이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리버풀과 토트넘의 경기가 되겠는데 둘다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를 해보았기 때문에 잘 아는 팀이 되겠습니다.

몇몇 전문가들의 분석으로는 토트넘이 해볼만하다는 의견입니다.




ㅇ. 챔스 결승 경기장은 정해져서 하게 되어있는데 올해는 AT마드리드의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입니다. 마드리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챔스 결승 구장의 조건으로는 경기장 규격(105m*65m)이상, 수용인원 6만명이상, 보안시설 등 까다로운 조건에 의해서 결정이 되게 됩니다.

결승전을 치르기 위해서는 UEFA에서 선정한 5성급 이상의 경기장에서만 결승전을 치를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챔피언스리그 결승 유치 가능 구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챔피언스리그의 결승은 단판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더 알수 없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