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를 정말 키우고 싶은데요. 애완 동물을 키우기 이전에 고려해야할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아파트에 사느냐 아니냐, 집에 항상 누가 있는지 없는지 등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서 애완견을 들일지 안들일지 고민을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무턱대고 강아지를 분양받아서 같이 살게 되면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조금만 키우다가 버려질수도 있으니까요. 될수 있으면 많은 것들을 고려해서 곰곰히 생각한 이후에 분양을 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대형마트 애완견 출입불가


홈플러스, 이마트를 장을 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애완견을 데리고 갈수가 있을까요? 생각을 해보면 마트에서 강아지를 본적이 단한번도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한번씩 캐리어에 데리고 가는 것은 본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강아지가 돌아다닌다면 신선 상품에 강아지 털이 다 묻어서 안될것 같긴합니다. 애완견은 이렇게 제한 적인 곳도 참 많습니다.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해외여행을 할때 데려가지 못하는 것도 정말 큰 문제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대형마트에 애완견이 출입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귀여운 강아지는 반려견으로 아기와 같은 존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딜 가든지 혼자 내버려두면 사람처럼 외로워하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여행을 갈때도 같이 가야합니다.

이런 부분을 신경쓰지 않고 키운다면 강아지는 빨리 병들어 죽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반려견을 위해서라도 꼭 사랑을 줄수 있을때 키워야 합니다.




ㅇ. 반려견은 마트에 데리고 갈수가 없습니다. 마트는 각종 고기, 생선, 신선상품들이 있는데 개털이 많이 날리게 되면 이것은 마트입장에서는 아주 큰 피해가 될수가 있습니다.

뭐 이런 이유때문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아무튼 홈플러스와 이마트 같은곳에 강아지를 데리고 갈수는 없습니다. 대신에 스타필드같은 곳에는 애완견을 데리고 가도 되더라고요.


이상 대형마트에는 애완견 반려견을 데리고 갈수 없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