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영화 시장은 정말 볼것도 없고 시장 자체가 너무 침체기였습니다. 그래서 어딜가든 영화관은 완전히 사람이 텅텅 비어있었지요. 그런데 그나마 어벤져스4가 개봉을 하면서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 이후에도 딱히 제대로 된 영화는 없다는것이 문제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어벤져스는 정말 핫한데요. 그 이유는 마지막 시리즈이기 때문입니다. 어벤져스가 계속해서 몇년간 나왔는데 엔드게임으로 마지막 영화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러닝타임도 무려 3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요강을 가져가야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렌트 없어요


아는 지인으로부터 벌써 어벤져스가 토렌트 파일로 유출되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토렌트 파일은 자체가 다른사람의 파일을 끌어오는 것인데 이것들 사이에 바이러스를 몰래 껴 넣을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P2P 파일 공유가 위험한 것입니다.

불법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면 컴퓨터의 수명이 금방금방 줄어들수가 있습니다. 1만원만 주면 그냥 볼수 있는 것을 괜히 무료로 볼라다가 100만원짜리 컴퓨터를 못쓰게 만드는 일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아직 토렌트 파일로 된것도 제대로 된것이 없을 것입니다. 다운받지 말고 영화관에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렌트 바이러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현재 절찬상영중입니다. 개봉한지 겨우 이제 1주 넘게 지났는데 1000만 관객이 다되어갑니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만 하더라도 9.52로 상당히 높은 편이지요. 어벤져스는 평점과 관람객순을 보지 않더라도 워낙 매니아층이 두텁기 때문에 이것은 인기가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ㅇ. 구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렌트를 검색해보면 상당히 많은 토렌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것들은 불법파일이며 다운로드하면 안됩니다. 아마 영화관에서 몰래 찍은 영상으로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파일을 다운받게 되면 바이러스가 있을수도 있으니까 꼭 참고하시고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렌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토렌트파일을 받을때는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