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상근 군인 근무시간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4. 29. 14:45
군인중에 가장 좋은 것은 제가 생각할때 상근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보직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군대안에서 잠을 자고 단체생활을 해야한다는 자체가 엄청나게 불편하고 선후임 관계 또한 너무나 불편한 것입니다.

그러나 상근을 하게 되면 출퇴근을 하면서 자신의 스트레스를 사회에서 풀수가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래라면 하면 안되는 것이긴 하지만 따로 주말 아르바이트같은 것을 하면서 돈도 벌수있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상근 군인 근무시간


군대는 어디든지 자신이 있는 곳이 가장 힘이듭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왜이렇게 힘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일들이 스트레스였고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다 잘할수 있을것 같은데 괜히 더 힘들게 생각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이가 많아지면서 경험이 쌓이는 것이 중요한가 봅니다. 그 나이대에 해야할 행동을 하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느끼는 것인데 어릴때 철없이 구는 것이 당연하고 그렇지 않은 것이 더 안되어 보이는 것이 맞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상금 군인 근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상근예비역의 일반적인 근무시간은 공무원과 같습니다. 그리고 사단내에서 상근예비역 관리지침이 있는데 사단에 따라서 근무시간은 약간 차이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만약 주말에도 계속 근무를 하게 되고 힘들다면 사단에 면담같은 것을 요청해보면 될것 같네요.




ㅇ. 상근예비역은 상황에 따라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 주위에 있는 군부대가 있다면 여건에 따라서 상근예비역으로 선정될수가 있습니다.

보통은 집안 사정상 상근이 되어야만 하는 경우에 되고 일반적인 가정의 사람은 상근이 될수가 없습니다.


이상 상근예비역 근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근무시간은 사단에 따라 근무하는 지역에 따라서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댓글